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다이소 크리스마스트리 벽에 트리전구달기

무언가 뜻깊은 해의 마무리 입니다.

뜻깊은 해라기 보다는 거의다 지나간 올해의 마지막을

보다 뜻깊게 만들어 보고싶어서 

집안 분위기를 살려 크리스마스 트리를 하나 꾸미기로 했습니다.


나무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집에있는 큰 화분에 전구를 걸지.. 쪼그만 걸 하나 사야할까 하다가


완전 좋은 아이템을 발견!

다이소 크리스마스 전구입니다.

가격은 5000원이고 길이는 550cm 입니다.


칼라는 은은한 것으로 선택했고

220v 전원을 꽃으면 전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게

은은하게 들어옵니다.

전구는 LED이며 총 90개라고 하는데 직접 세보진 않았네요

언듯 맞긴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다이소에서 1000워넹 구매한

종 모양의 장식용품을 먼저 벽에 건 후(저는 스카치 테이프 사용)

(2개 구매 했습니다)

전구를 고정 한 후에 그외에 또 1000원, 2000원 짜리 장식품 들을 달아 줬습니다.


만원대에서 완성된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ㅋㅋ 만든 후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습니다.


모든 제품은 다이소에서 해결했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원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