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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 WOW

[WOW] 와우 살게라스 무덤 7.2.5 패치노트 내역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25049 ]





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2.5 패치 노트.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시간여행: 검은 사원.


10~30명의 플레이어로 아웃랜드에 있는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은 70으로, 템렙은 141로 보정되며, 그때 추억을 느껴보십시오.




신규 스토리 시나리오.


신규 시나리오에서, 여러분은 청동용 군단의 시간의 힘을 사용해서 크로미를 구출하게 될 것입니다.




신규 이벤트.


  • 멋의 대제전.
    • 블러드 엘프들이 에테리얼 형상 변환사들과 협업하여 아제로스 최대의 대규모 패션쇼를 열려고 합니다. 다섯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최고의 모델이 되어보십시오.

  • 달빛야수 축제.
    • 달숲에서 달빛야수들의 아주 특이한 기념일이 진행됩니다. 지금 당장 이를 확인해보세요.

  • 경매장 무도회.
    • 오그리마와 스톰윈드의 메인 경매장이 모든 짐과 사람을 치우고 그곳에 경연장을 만들었습니다. 파티날입니다. 파티를 즐겨봅시다.

  • 놈리건 대경주회.
    • 놈입니다 그들은 달립니다.




와켓몬 던전: 죽음의 폐광.


죽음의 폐광의 무엇인가가 잘못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이를 멈춰야합니다. 달라란에 있는 브라아니에게 말을 거십시오. 이를 가기 위해서는 와켓몬 던전: 통곡의 동굴을 클리어해야합니다.




다크문 락 페스티벌.


포세이큰 밴드인 역병 멧돼지가 다크문 축제를 방문하였습니다. 매 1시간 30분 마다 그들의 데스메탈을 관람하고 다양한 업적과 룩변템을 구해보십시오.




직업.


급속 성장, 신의 권능: 신성화와 같은 스마트힐 스킬이 대상의 현재 체력과 상관 없이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보다 플레이어에게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일격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혈기.

  • 모든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심장강타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얼음같은 인내력을 배우는 레벨이 65에서 57로 변경됩니다.
  • 영혼 탐식 특성이 얼음 심장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얼음심장: 죽음의 일격이 얼어붙은 인내력의 지속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 흡혈을 배우는 레벨이 57에서 60으로 변경됩니다.

냉기.

  • 모든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 한파 폭발이 증가시키는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 단단한 얼음이 서리낫에도 발동하며, 발동율은 22.5%입니다.
  • 왕좌 파괴자이서리낫에도 발동하며, 발동율은 50%입니다.

부정.

  • 모든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어둠의 중재자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중재자의 발키르의 일격의 피해량이 24% 감소합니다.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 죽음의 고리의 룬마력 소모치가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죽음의 선구자로 얻는 룬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합니다.
  • 파멸의 공격력이 38%증가합니다.
  • 교관의 네 번째 수접이 파열시키는 고름 상처가 1~3개에서 1~2개로 감소합니다.
  • 암흑 주입이 죽음의 고리 사용시 펫의 변신 쿨감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 불시의 파멸의 발동률이 분당 약 20% 감소합니다.
  • 부정의 광기가 증가시키는 공격 속도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혼돈의 칼날의 공격력이 특화에 따라 증가하지 않고, 3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12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 지옥 포화의 충전이 사라지고, 1분의 쿨이 생깁니다. 피해를 입히는 기술 사용시 이 쿨은 5초씩 감소합니다.
  • 지옥 포화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2초 동안 피해를 입힙니다.
  • 준비가 이제 10초 동안 10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복수.

  • 탱 관련 기술의 모든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칼날 되돌리기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기 막기를 하면 5초 동안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 악마의 가시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 악마 주입의 쿨이 2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향연의 총 치유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 균열의 고통 소모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제물의 오라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22% 증가합니다.
  • 최후의 수단이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 절단으로 생성하는 작은 영혼의 파편 생성률이 10% 증가합니다.
  • 영혼 베어내기의 고통 소모량이 30~60에서 25~50으로 감소하고, 25고통당 치유량이 전투력의 660%로 설정됩니다.
  • 영혼 폭탄 - 효과가 변경되어서, 25미터내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하여 흡수한 영혼당 20초 동안 전투력의 3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의 20%를 회복합니다.
  • 악마의 가시가 활성화 중이거나 이미 버프가 떠 있을 때, 두 버프의 시간은 평균점으로 계산됩니다.
  • 영혼의 파편이 5개를 초과하여 생성되어 있으면, 60미터내 가장 오래된 영혼은 자동으로 흡수됩니다. 60미터를 초과했다면 사라집니다.




드루이드.


조화.

  • 항성이동이 증가시키는 별똥별 공격력이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11%만큼 증가합니다.

야성.

  •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숲의 영혼이 이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키고, 소모한 연계 점수당 기력 5를 회복시킵니다.

수호.

  • 스카이섹의 보루와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더 이상 특화의 영향을 받아 증가하지 않습니다.
  • 은하의 수호자의 발동율이 30% 감소합니다.
  • 꿰뚫기가 후려갈기기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 무쇠가죽의 방어도 증가치가 80%에서 65%로 감소합니다.
  • 후려갈기기의 공격력이 650% 증가합니다.
  • 후려갈기기의 분노 소모량이 2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후려갈기기가 이제 글쿨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쿨이 절반인 1.5초로 변경됩니다.
  •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은 PvP에서 증가하지 않습니다.
  • 우르솔의 징표가 삭제됩니다.
  • 근접 공격으로 얻는 분노량이 14% 감소합니다.

회복.

  •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모든 기술의 치유량이 4% 감소합니다.
  • 재배의 치유량이 16%만큼 감소합니다.
  • 회복이 이제 변신의 징표의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사냥꾼.


죽은체하기와 깨우기의 사거리 제한이 사라집니다.

야수.

  • 모든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광포한 야수와 광포한 격노가 이제 2충전이 됩니다.
  • 야생의 상이 발동 중일때 모든 글쿨이 0.2초 감소합니다.
  • 키메라 사격의 쿨이 9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날아가는 속도가 25% 빨라집니다.

사격.

  • 조준 사격의 첫 공격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 윈드러너의 유산의 공겨격이 55% 증가합니다.
  • 침착한 저격수의 약점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 관통 사격의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 흑방울뱀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약점의 보너스 피해량이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흔들림없는 화살이 랭크당 증가시키는 약점의 효율 증가치가 4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생존.

  • 용불꽃 수류탄의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 폭발 덫이 피해를 입히는 범위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화염.

  • 불사조의 온기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냉기.

  • Brain Freeze's delay has been modified so that it's no longer possible, with Haste, to land two  Ice Lances during a single  Winter's Chill.
  • 혜성 폭풍이 피해를 주는 범위가 4미터 반경에서 6미터 반경으로 증가합니다.
  • 냉기 돌풍의 공격력이 170% 증가합니다.
  • 두뇌 빙결 중 진눈깨비의 툴팁이 변경되며, 이때 적을 얼어붙게 합니다.
  • 진눈깨비의 투사체가 날아가는 속도가 11% 증가합니다.
  • 얼음창의 투사체가 날아가는 속도가 11% 증가합니다.
  • 열기 동공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이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대신 얼음창이 증가시키는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기의 물결의 치유량이 73% 증가합니다.

양조.

  • 양조 수도사의 기본 방어도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의식 상실의 일격의 쿨이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용숨결 맥주가 이제 불의 숨결의 지속 시간을 100% 증가시킵니다.
  • 다혈질이 랭크당 자신에 대한 공격력 감소치가 2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 무쇠가죽 주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 교묘한 춤의 정화주가 정화하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강화주의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강한 내성이 얻는 가속이 5/10/15%에서 8/12/15%로 증가합니다.
  •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무쇠가죽주가 시간차를 증가시키는 수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특화가 이제 의식 상실의 일격과 불의 숨결에도 적용받습니다.
  • 정화주의 남아 있는 시간차 피해량 정화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양조 수도사만 비취 돌풍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 특별 배달의 발동률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특별 배달의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 시간차의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10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 비틀비틀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화주가 정화하는 시간차 피해량이 추가로 랭크당 1배수%만큼 증가합니다.

운무.

  • 모든 치유량이 4% 증가합니다.
  •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 회전 학다리 차기의 공격력이 14% 증가합니다.
  • 포용의 안개의 마나 소모량이 14% 감소합니다.
  • 정수의 샘이 이제 12초의 쿨을 가지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정수의 샘의 직접 치유량이 23%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정수의 샘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의 고치의 흡수량이 35% 증가합니다.
  • 상쾌한 비취 바람의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 상쾌한 비취 바람의 쿨이 가속에 따라 감소합니다.
  • 상쾌한 비취 바람이 더 이상 정수의 샘 활성화시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해오름차기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 집중의 천둥 차의 정수의 샘이 시전 시간을 100% 빨라지게합니다.
  •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9%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1% 감소합니다.

풍운.

  • 대부분 기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타격 연계의 최대 중첩 수사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백호 쉬엔의 원령의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 분노의 주멱의 사거리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하지만,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비취 돌풍이 찍는 주학의 징표가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 회전 학다리차기의 주학의 징표 피해량이 대상당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참회와 눈부신 빛이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신성.

  • 열렬한 순교자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이 다음 순교자의 빛의 마나 소모량과 소모 생명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빛의 망치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보호.

  • 정의의 방패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 헌신적인 수호자가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징벌.

  • 모든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이 증가시키는 힘이 2000에서 4%로 변경됩니다.
  • 천상의 망치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마력 주입이 100레벨 특성이 되고, 사악의 정화가 90 레벨 특성이 되고, 의지의 명료함이 75 레벨 특성이 됩니다.
  • 속죄의 지속 시간이 15초가 됩니다.
  •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 신규 100레벨 특성: 복음 주의.
    • 복음 주의 : 모든 속죄의 지속 시간을 7초 증가시킵니다.
  •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 은총이 이제 어둠의 은총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 특화 효율이 7% 증가합니다.
  • 마력 주입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방벽의 마나 소모량이 37%만큼 감소하고 반경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광휘가 이제 2충전이 되고 18초의 재충전 시간을 가지고,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신의 권능: 광휘가 5명에게 속죄를 부여하지만, 이때 지속 시간은 50% 입니다.
  • 신의 권느이 위한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탄원의 마나 소모량이 400% 증가하지만, 더이상 속죄 대상에게 추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15% 증가합니다.
  • 사악의 정화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75레벨 신규 특성: 성역.
    • 성역 - 성스러운 일격의 흡수량이 33% 증가합니다.
  • 어둠의 은총이 75레벨 특성이 되고, 뉘우침을 대체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이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성스러운 일격의 피해량이 16% 증가합니다.
  • 성스러운 일격의 마나 소모량이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뒤틀린 운명이 15레벨 특성이 되고, 회개하는 자 특성을 대체합니다. 회개하는 자는 기본 효과가 됩니다. 

신성.

  •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빛의 권능: 응징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이 14% 증가합니다.
  • 결속의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32% 감소합니ㅏ.
  •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40% 감소합니다.
  •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 성스러운 일격의 피해량이 11% 증가합니다.

암흑.

  • 환각의 마귀의 마귀가 공격시 생성하는 광기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도적.


훔치기로 바람의 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암살.

  •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고통 독이 삭제되고, 맹독 칼날이라는 특성이 추가됩니다/
    • 기력 20 소모, 연계 점수 1점, 쿨 25초.
    • 적에게 6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9초 동안 대상에게 자신 입히는 자연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 방혈의 피해량 증가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 이제 방혈은 기력 20을 소모합니다.
  •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 원한이 이제 독폭탄에도 적용됩니다.

무법.

  • 모든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의 기력 재생률 증가치가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은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매복의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 전투 능력의 발동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하지만, 기력 회복치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공포의 검의 저주가 매복에도 적용됩니다.
  • 행운의 일격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랭크당 전투 능력의 발동율을 2%씩 증가시킵니다.
  • 잠들지 않는 칼날이 다시 돌아옵니다. 마무리 일격 사용시 아드레날린 촉진, 미간 돌파, 질주, 갈고리 던지기, 포탄 파화, 광기의 학살자,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소멸의 쿨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0.5초씩 감소합니다.
  • 난도질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 뼈주사위.
    • 집중 공격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의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 숨겨진 보물이 이제 기력 재생률을 30% 증가시킵니다.
    • 상어가 가득한 바다의 치명타 증가률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진방위의 쿨 감소치가 2초에서 1초고 감소합니다.

잠행.

  • 모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기습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기습의 후방 사용 보너스 공격력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깊은 어둠이라는 90레벨 특성이 추가됩니다.
    • 깊은 어둠: 어둠의 춤 발동시 모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깊어지는 어둠의 어둠의 춤 쿨 감소치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원기왕성한 기습의 발동률이 25%에서 50%로 증가하지만, 생성 기력이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대신 기습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 뒤덮는 암흑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이제 깊어지는 어둠의 효과가 1초만큼 증가하고, 어둠의 춤의 중첩이 1증가합니다.
  • 어둠에 새겨짐이 약점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 약점 - 랭크당 기습과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5배수%씩 증가합니다.
  • 탐식의 광란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깜빡이는 그림자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질주와 소멸의 쿨이 각각 10초 / 30초 감소합니다.
  • 어둠칼날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죽음의 표적의 쿨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대가가 이제 은신이 되거나 어둠의 춤 사용시 3초 동안 기력 25를 회복시킵니다.
  • 암흑 칼날의 피해량이 35% 감소하지만, 이게 걸려있는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사전 계획이 삭제됩니다.
  • 가혹한 일격이 이제 마무리 일격에 소모한 연계점수당 기력 6를 생성하게 합니다.
  • 두 번째 표창의 공격력이 200% 증가합니다.
  • 어둠의 춤의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춤이 더 이상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암흑 회오리의 피해량이 67% 증가합니다.
  • 어둠의 속삭임이 회복하는 기력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그림자 밟기가 2충전이 됩니다.
  • 그림자 일격의 사거리가 근접이 되고 연계 점수 2점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전투가 아닐때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25내에 있는 적 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기만이나 어둠의 춤시 발동하지 않습니다.
  • 수리검 연계라는 새로운 지속 효과가 생깁니다.
    • 수리검 연계 - 수리검 폭풍으로 적을 공격할시, 다음 절개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수리검 폭풍의 공격력이 67% 증가합니다.
  • 전력 질주시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 기만의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상징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사용시 즉시 기력 40을 얻고 10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주술사.


대지의 정령의 방어도가 주술사의 400%에서 600%로, 생명력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정령이 근접 치명타를 받을 확률이 6%만큼 감소합니다.

정기.

  • 지진의 공격력이 30% 증가하지만,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폭풍 정령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고양.

  •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승천이 더 이상 소용돌이를 초당 생성하지 않지만, 이때 폭풍의 일격의 쿨과 소용돌이가 80% 감소합니다.
  • 바위 주먹이 신규 100레벨 특성이 됩니다.
  • 바위 주먹: 대지 이빨의 재충전 시간이 15% 빨라지고,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낙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대지의 쐐기의 소용돌이 소모량이 0에서 20으로 증가하고, 공격력도 25% 증가합니다. 또한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자연과 물리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불꽃 혓바닥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28% 증가합니다.
  • 바람의 격노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우박폭풍의 공격력이 11%증가합니다.
  • 뜨거운 손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29% 감소합니다.
  • 산사태가 15레벨 특성이 됩니다. 바위 주먹을 대체합니다.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 특화의 기본 발동 확률이 36%감소합니다.
  • 대지이빨의 피해량이 77% 증가하고,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대지이빨이 이제 2충전이 되고, 6초의 재충전 시간을 가집니다.
  • 폭풍인도자의 기본 발동율이 5%에서 8%로 증가하고, 모든 무기 공격에 다 적용됩니다.
  • 폭풍의 일격의 쿨이 16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폭풍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 인도자가 다음 폭풍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40% 증가시킵니다.
  • 바람의 일격의 랭크당 증가하는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바람 쇄도의 랭크당 증가하는 질풍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 바람 노래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복원.

  •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샘솟는 물살의 마나 소모량이 43%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모든 흑마법사의 펫이 동일한 전투 사이즈를 가집니다.
영혼 수확이 15초+2초, 최대 35초에서 12초+4초, 최대 36초로 변경됩니다.

고통.

  • 모든 주문과 펫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전염의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이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18%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은총은 영혼 인형 특성을 대체하는 신규 특성입니다. 
    • 죽음의 은총: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유령 특이점, 영혼 흡수가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최대 50% 증가합니다
  • 영혼 인형은 삭제됩니다.
  • 유령 출몰의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 재앙의 손아귀의 피해량 증가치가 7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유령 특이점이 60 레벨 특성이 됩니다. 
  • 유령 특이점의 쿨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하고,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대신 치유량은 입힌 피해의 30%에서 20%로 감소하고, 범위가 25미터 반경에서 15미터 반경으로 변경됩니다.
  •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생명력 착취가 100레벨 특성이 됩니다
  • 생명력 착취의 공격력이 30% 증가하지만,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불길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잠식하는 분노의 랭크당 공격력 증가치가 2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악마.

  • 굴단의 손의 충돌 피해량이 180%증가합니다.
  • 지옥불 용광로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왼손이 흑마법서:우월함에 적용되는 펫들의 공격력 증가치가 랭크당 2,5%로 변경됩니다.

파괴.

  • 개발자 노트: 이제 파괴 흑마법사의 영혼의 조각은 10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으로 나눠집니다. 
  • 모든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대재앙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은 25% 감소합니다.
  • 지옥불 집중의 피해량이 56% 증가하고, 쿨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차원의 균열이 사용하는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발사체가 날아가는 속도가 25% 빨라집니다.
  • 점화는 5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점화는 대혼란의 대상자에게 피해를 입히면, 2배를 생성합니다.
  • 차원의 균열이 3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박멸의 피해량 증가치가 12%에서 15%로, 지속 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 유황불길은 대상당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지만, 쿨이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50% 확률로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발동률이 100%가 됩니다.
  • 소각은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소각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2배를 생성합니다.
  • 소각의 마나 소모량이 16% 감소합니다.
  • 불의 비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 불확실성 역전이 약간 재디자인 됩니다 - 이제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가 최대 마나의 35%를 회복하고, 이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연소는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하고, 대상이 5초 안에 죽으면 6개를 더 생성합니다.
  • 영혼 전도체의 확률이 20%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영혼 탈취가 이제 랭크당 3%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반환받습니다.
  • 분연한 대혼란이 대혼란의 쿨을 20초 감소시킵니다.




전사.


무기.

  •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자동 공격의 분노 생성량이 10% 증가합니다. 대신 치명타시 분노 생성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특화의 효율이 20% 감소합니다.
  • 분노 제어가 분노 소모 20당 쿨을 1초 감소시킵니다. 대신 칼날 폭풍의 쿨도 감소합니다.
  • 회전 베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거인의 강타의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강건함의 분노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냉철함이 감소시키는 전투의 외침 중 분노 소모량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이 죽지 않으면, 소모한 분노의 30%를 돌려받습니다. 
  • 전투의 열정이 75 특성이 됩니다.
  • 전투의 열정의 피해량 보너스가 4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집중된 분노가 90 특성이 됩니다.
  • 집중된 분노의 분노 소모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살상의 기회가 90 특성이 됩니다. 그리고 이제 거인의 강타시 8초 동안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기회 포착의 공격이 분노 5를 생성하고, 0.5초의 내부 쿨을 가집니다.
  • 제압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지만, 기술 공격에 의해 발동합니다.
  • 정밀한 일격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거인의 강타가 다음 필사의 일격이나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을 랭크당 10배수% 증가시킵니다.
  • 분쇄의 분노 소모치가 1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분쇄의 첫 피해량이 150%로 변경됩니다.
  • 분쇄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 분쇄의 피해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분쇄의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24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으스러진 방어 - 효과가 변경되어서, 거인의 강타후 다음 마무리 일격이나 필사의 일격이 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격돌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 티탄의 힘이 거인의 강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6초에서 8초로 감소하지만, 이제 쿨도 8초 감소시켜줍니다.
  • 공허의 회전베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중증 외상이 이제 45 특성이 됩니다.
  • 중증 외상이 이제 마무리 일격에 의해서도 발동됩니다.
  • 소용돌이의 첫 대상 공격력이 90% 증가하고, 분노 소모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공허의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분노.

  • 모든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광기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돌격 전차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보조 무기로 적을 죽였을 때도 발동합니다.

방어.

  • 고통 감내의 흡수량이 20% 증가합니다.
  • 백절불굴의 최대 생명력 증가치와 고통 감내의 최대 효과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복수의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 방패막기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던전 및 레이드.


쐐기돌 레벨당 증가하는 몹의 피통과 공격력 증가치가 8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쐐기돌의 소진이 사라집니다. 이제 던전을 시간 안에 클리어하지 못했을시, 1레벨 낮은 쐐기돌을 얻게 됩니다.

남은 시간과 상관없이, 쐐기돌 던전을 시간 안에 클리어하면 상자안에는 3번째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쐐기돌 던전의 남은 시간은 이제 아이템이 아닌 쐐기돌 레벨 1~3증가에만 영향을 끼칩니다.

15레벨 이상 쐐기돌 던전을 클리어하면, 그때부터 추가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15보다 3높은 18단계의 경우 1개의 템이 거의 확실히 나옵니다. (*와우 헤드의 분석상 15이상부터 1레벨당 40%입니다.)

용맹의 시험과 밤의 요새 신화를 글로벌로 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한여름 불꽃 축제.


드레노어와 부서진 해변에 새로운 모닥불이 생깁니다.

타오르는 꼬마 불의 정령(펫)과 성냥갑(장난감)이 추가됩니다.

아훈을 60부터 갈 수 있으며, 스케일링 됩니다.





아이템.


계정 귀속템의 최대 레벨이 110으로 증가합니다. 아이언포지나 언더시티에서 이를 업글하는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계정 귀속 상인이 이제 동부왕국와 칼림도어의 비행 조련사를 모두 배우는 장난감을 팝니다.

무기와 분노의 경우 영혼의 비약의 효율이 40% 감소합니다.

청지기의 저녁 식사 종의 2차 스탯 버프가 탱일때는 포만감 버프와 같게 설정됩니다. 탱이 아니면 무작위로 증가합니다.

어둠 속의 속삭임의 시전 속도 증가치와 패널티가 2차 스탯에 맞춰 스케일링 됩니다.


죽음의 기사.

  • 냉기 티어 19 4세트 - 단단한 얼음시 울부짖는 한파가 생성하는 룬 마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 파멸 티어 19 4세트 -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 야수 티어 19 2세트 - 광포한 야수/격노가 감소시키는 야수의 격노 쿨 감소치가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사격 티어 19 2세트 - 정조준 쿨 1초 감소를 위해 소모해야 하는 집중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생존 티어 19 2세트 - 측방 강타가 사냥의 동반자 발동 시킬 확률 증가치가 3배에서 2배로 감소합니다.
  • 생존 티어 19 4세트 - 살쾡이의 격노 6중첩시 증가하는 기술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 화염 티어 19 4세트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냉기 티어 19 2세트 - 얼음 화살의 두뇌 빙결 발동율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 운무 티어 19 2세트 - 소생의 안개가 다음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킬 확률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 보호 티어 19 4세트 - 정의의 방패가 수호자의 빛을 리셋 시킬 확률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징벌 티어 19 2세트 -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사제.

  • 암흑 티어 19 4세트 - 공허 형상 후 4초 동안 공허의 화살 쿨 감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도적.

  • 암살 티어 19 2세트 - 절단의 출혈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암살 티어 19 4세트 - 독살의 추가 피해량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 정기 티어 19 4세트 - 정기의 집중시 공격력/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 고양 티어 19 2세트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고양 티어 19 4세트 - 효과가 변경되어서. 용암 채짝이 폭풍인도자를 발동시킬 확률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고통 티어 19 4세트 - 고통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확률 증가치가 1.15배에서 1.1배로 감소합니다.
  • 악마 티어 19 4세트 - 공포사냥개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4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파괴 티어 19 4세트 - 점화의 쿨감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전사.

  • 무기 티어 19 2세트 - 전투의 함성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분노 티어 19 4세트 - 격노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방어 티어 19 2세트 - 방패 막기시 결정적 방어 확률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전설 아이템 변경점.


죽음의 기사.

  • 타크데리트릭스의 어깨덧대 -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 아코어-끝없는 굶주림 - 효과가 변경되어서, 복수의 퇴각 사용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추가로, 8초 동안 생기 흡수가 20% 증가합니다.
  • 모아그 생체 안정기 - 글레이브 투척의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 에메랄드 꿈잡이 - 감소시키는 천공의 힘이 7에서 5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 아만툴의 지혜 - 최대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 지휘의 책무 - 효과가 변경되어서,광포한 야수나 격노시 펫들의 공격력이 8초 동안 5% 증가합니다. 

사제.

  • 에스텔-데자나의 감화 - 가속 증가치가 2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은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캄 지파프 - 공격 주문 외 주문에도 적용되지만,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도적.

  • 공포의 군주의 기만 - 증가하는 칼날 부채 공격력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 반복되는 의식 - 공포 사냥개 부르기시 돌려받는 영혼의 조각이 2개에서 1개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성골함 - 영혼의 조각 생성 확률이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 오더-이미야르의 어깨망토 - 대혼란 피해량 증가치가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전사.

  • 아카본의 무거운 손 - 분노 8 반환이 분노 8 감소로 변경됩니다.




군단 어플.


임무 지속 시간이 잘못 뜨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임무 소모 자원이 잘못 뜨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용사의 한 능력이 임무의 여러 기술을 모두 대체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PvP.



악마 사냥꾼.


  • 고독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 고독: 15미터내 아군이 없으면, 격노와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치는 가속에 영향을 받습니다.




드루이드.


회복.

  • 풍요의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 보너스가 더 이상 PvP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강화된 무쇠 껍질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쇠껍질이 대상에게 자연의 손아귀 효과를 부여하여, 처음 두 번의 공격 대상자를 8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 육성의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 감소가 삭제됩니다.
  • 활력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회복이 대상에게 2번의 활력 효과를 부여합니다.   
    • 활력: 근접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시 주문력의 200%를 치유합니다. 또한 회복의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 야수 사냥꾼의 민첩이 5% 감소합니다.
  • 분리 불안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야수가 25미터보다 멀리 있으면, 최대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멀수록 효과가 올라갑니다.
  • 내면의 야수가 감소시키는 야수의 격노 쿨감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야생의 수호자로 인한 받는 피해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숨통 노리기가 삭제됩니다.
  • 광포한 야수: 매가 숨통 노리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가 광포한 야수: 매 자리를 대체합니다.
  • 간섭이라는 신규 명예 특성이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 자리를 대체합니다.   
    • 간섭: 대상이 3초 안에 사용하는 다음 해로운 주문을 아군 펫이 맞게 만듭니다. 아군 펫과 10미터 이내 있어야지 아군 펫에게 주문이 반사됩니다. 눈속임을 대체합니다. 쿨 45초.

사격.

  • 산탄 사격이 방출 사격을 대체합니다.
  • 산탄 사격이 돌풍 사격에 영향을 받습니다.
  • 산탄 사격의 쿨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마구잡이가 삭제됩니다.
  • 능숙한 저격수라는 마구잡이를 대체하는 신규 명예 특성이 생깁니다.
    • 능숙한 저격수: 약점에 걸린 적에게 조준 사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거북상, 치타상, 활기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 T.N.T. 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방출 사격의 범위가 30% 증가하고, 맞은 모든 적에게 충격포를 걸리게 합니다.




마법사.


냉기.

  • 냉기 폭발의 피해량 증가치가 80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징벌.

  • 집행의 망치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의 상급 축복이 걸린 대상이 피해를 입히면, 집행 효과를 얻습니다. 집행 효과를 50번 소모하여, 대상에게 주문력의 70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6초 동안 응징의 격노 / 12초 동안 성전 효과를 얻습니다.
  • 집행자가 심판 주대상에게만 적용됩니다.
  • 고위 천사의 축복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 또는 아군의 생명력이 40%아래로 내려가면, 5초 동안 빛의 섬광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사제.


암흑.

  • 광기에 내몰리다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공격을 받으면 3초 동안 광기 12를 생성합니다.
  • 정신적 외상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상에게 정신의 채찍을 시전 시간 전부 시전하였을 때, 20초 동안 대상의 가속을 1% 훔쳐서 자신의 가속을 1% 올립니다. 한 대상당 10%씩 훔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잠행.

  • 어둠 속의 비수의 적용 범위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 어둠 속의 비수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 어둠 속의 비수가 소멸, 은신, 어둠의 춤시 작동하지 않습니다. 
  • 한밤의 장막이 소멸, 은신, 어둠의 춤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유령 암살자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은신이나 어둠의 춤시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 도둑의 거래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소멸의 쿨이 60초 감소하고,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대신 최대 생명력이 15% 감소합니다.




주술사.


영혼의 회복력이 추가로 이제 늑대 정령 변신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정기.

  • 냉기 충격이 이제 소모하는 소용돌이에 따라 지속 시간이 4~8초로 적용됩니다.
  • 불과 얼음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이 더 이상 추가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고, 냉기 충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끝없는 고통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불안정한 고통이 일반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 해질녘이라는 어둠의 은총을 대체하는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해질녘: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다음 부패의 씨앗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 고통 증폭이 삭제됩니다. 
  • 관문 전문가라는 고통 증폭을 대체하는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관문 전문가: 관문의 사거리가 20미터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그리고 사용한 아군의 관문 재사용 디법이 30초 감소합니다.     
  • 고통 증폭 - 삭제됩니다. 

파괴.

  • 대혼란의 파멸의 쿨이 45초로 설정되고, 분연한 대혼란 특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전문기술.


소멸석 아이템의 최대 상한선이 875에서 885로 증가합니다.



연금술.


3레벨 도안을 발견할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

고대 치유 물약과 고대 재생 물약의 생명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요리.


노미의 과자를 주문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5가지 주문을 즉시 완료합니다. 노미의 과자는 거래할 수 있습니다.




재봉술.


핏빛토템 안장 담요의 편암함이 50% 감소합니다.




채광, 약초채집, 무두질.


3레벨 도안을 발견할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





UI.


죽음의 기사의 룬과 흑마법사의 영혼의 조각이 더 자세하게 표시됩니다.

와켓몬 전투에 참여할 수 없는 펫을 제외하고 표시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쐐기돌 던전을 돌 때 죽은 횟수가 표시됩니다.

해제가능한 디버프가 아군 이름표에 추가됩니다.




형상.


병기: 은빛 성기사단의 장비에 한손 둔기가 포함됩니다.

판다리아 도전 모드 세트가 형상 세트 텝에 포함됩니다.

옷장에 축제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이를 축제 동안에만 형변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찾기 더 쉬워집니다.




그룹 만들기.


쐐기돌 단계를 찾는 방법이 향상됩니다.

파티 퀘스트의 경우 한 파티가 가득차면 자동으로 목록에서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