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게임

프렌즈런 돈벌이용 친구영입

요즘 프렌즈런이 핫 한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메세지로 프렌즈런 하트 날라오는 횟수도 잦아 졌고

또한 오랜만에 들어가 살펴보니 친구목록에 못보던 친구들도 많아 졌더라구요


사실 제가 요 몇일 괜히 바쁜척 하느냐 프렌즈런을 열심히 못했습니다

다만 하루에 몇번씩 주는 이벤트용 아이템 받으러 들어갔다가 아이템만 받고 바로 나왔죠 ㅋㅋ


그러던 어제 밤! 핫타임 이벤트로 콘과 경험치를 모두 30%더 준다하길래

열심히 달렸습니다!



16146콘이면 많이 한판에 많이 번건 가요?

이 스샷 찍고 17000원 찍은 판도 한판있었는데 ...

전 한판에 이렇게 많이 받아보긴 처음이거든요 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렌즈런 돈벌이용 / 콘벌이용 프렌즈영입 입니다.

바로 1번 미생프로도 2번 튜브 3번 해적 제이지 입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제가 몇일전 쓴 핫한 글이 있지만 그때와는 팻도 달라졌으니 간단하게 다시 요약 해보겠습니다.

이부분의 자세한 것은 다 읽으신 후 하단의 다른 글 참조해주세요


우선 프렌즈런 고득점을 위해서라면 좋은 펫과 좋은 유물은 물론 

점수얻기용 프렌즈 친구영입이 필수 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위해선 돈(콘)이 필수 겠죠


제가 위의 세 프렌즈를 추천하는 이유를 써보겠습니다.

우선 돈벌이의 핵심은 미생프로도 입니다.


미생프로도의 능력인 이단점프시 낮은 확률로 100원을 주는 능력을 극대화하여

짧은 이단점프 후 대쉬 짧은 이단점프 후 대쉬 이것을 반복하면

제 기준 프로도의 능력이 잘 발동되어 돈이 잘 벌렸을 때

미생 프로도 혼자서 5000원 ~ 6000원 정도의 돈을 모읍니다


그리콘 레벨 5 튜부의 16% 콘 증가와 해적제이지의 10%콘 증가

스샷의 경우 30% 핫타임 이벤트 까지 더하면 저러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저는 미생을 최대한 오래달리게 하기 위해서 소풍 도시락을 달아 줬습니다

깃발도 좋지만 대쉬에너지도 생각하여 선택했습니다.



코스는 비밀의숲 - 두더지 광산 - 후끈 사막 - 파라오의 무덤 - 진주조개섬 - 산호초 정원 - 흑요석 광산으로 갔네요

돈벌이용 코스는 개인마다 다 다르겠지만

전 1번 미생 프로도로 파라오의 무덤까지 가고 나머지로 마무리를 합니다.



위 둘은 제가 좋아하는 펫입니다. 깃발과 소풍도시락 인데요

둘다 제가 열심히 모은 보석 눈물을 삼키며 쓸때는 코빼기도 안비추다가

접속 이벤트로 주는 펫뽑기에서 나왔습니다.


깃발과 소풍도시락 두 펫을 비교해보자면 서로 장단점이 있는데


깃발은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체력이 차고 소풍도시락은 시간이되면 체력과 대시 게이지가 차는 도시락을 뱉습니다.

주는 도시락을 다먹었을때 소풍도시락이 깃발보다 체력이 더 찬다고들은 하던데

사실 다 먹기도 힘들뿐더러 깃발이 간편한 점은 분명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요새 히어로 무지가 너무 갖고싶었지만

돈모으기 앵벌이에 지쳐 잘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돈 많이 모았습니다!

핫타임이벤트를 얼마 못해 아쉽긴하지만..


프렌즈도 12명 밖에 없어서 3명이 부족했는데 15명 친구영입 다 했고

돈 조금만 더모아서 히어로 무지 사고 업그레이드 하면되겠네요 ㅎㅎ


오늘(6월 13일) 밤에도 30%핫 타임 이벤트 한다고 어젯 밤 게임 중 쪽지공지로 봤던 것같은데

모두들 화이팅 하시구요!


전 이제 내일이면 파일럿 어피치와 소풍도시락, 백수 네오와 붕어빵 or 속터지는만두, 히어로무지와 깃발

콤비를 써볼 수 있겠네요 ~

그다음 목표는 원주민 튜브나 명사수 네오를 생각중인데 혹시 써보신 분들은 댓글로 의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이번에 새로나온 

성냥팔이 무지 병정 튜브 연금술사 어피치는 어떤가요?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