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T 정보공유

간편하고 간단하게 마음표시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하기

카카오톡에서 제가 채팅 다음으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같습니다.

아.! 생각해보니 카카오페이도 심심지 않게 사용하는데

카카오페이는 대체할 또다른 페이서비스가 많으니


이번엔 카카오톡의 기프티콘 선물하기 기능을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상단의 4가지 메뉴중 맨 마지막 "...:"을 클릭하신 뒤에

중앙의 선물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종류가 정말 대형마트 처럼 말~도 못하게 많은데

제가 제일 애용(?) 하는 상품 중 한가지는 스타벅스입니다.


이상하게 저는 받을때 스타벅스가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뭔가.. 이상하게 스타벅스는 제돈으로 가기엔 뭔가... 괜히 어마무지하게 비싼기분?ㅋㅋㅋㅋㅋㅋ

제가 받을때 기분이 좋은만큼

받는 분들도 그런 기분을 느끼시길 원하며 

애용합니다.

아메리카노 할때도 있고 자바칩 프라프치노 할때도 있고~~


그 외의 더 간단함(?)을 원할땐 편의점을 검색하여

편의점 제품을 많이 합니다.

물론.. 상대의 취향을 잘 모를떄에는

내가 좋아하는것.. 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맛있던 많큼 받는 분들도 맛있게 행복하시길 바라며..

허쉬초코우유나 바나나 단지우유 등을 간단히 많이해 봤네요


아니면 모바일 상품권도 나쁘지 않는 것 같네요

편의점 은근히 갈일이 많이 생기잖아요. ㅋㅋㅋ


또 한가지는 베스킨라빈스31에 파인트 제품도

간단하게 고마움을 표시할때 자주 사용합니다.


오늘도 졸업고사관한 건으로 조교로 일하고있는 동기에게 본의 아니게 부탁을 하게 되어서

간단하게 고마움을 표시하는데 요긴하게 썻네요.

쓸때마다 이거 너무 편하고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시면 카톡메세지로 전송이 되고

받으셨을때에는 받으신 그림을 매장 계산하실때 부담없이 내밀어 주시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