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좋은정보공유

6월 다양한혜택 미리보기

SNS 에서 매달 여러 이벤트 혜택을 알려줘서

 

6월의 혜택을 같이 공유하려 합니다.

 

먼저 제일 좋아하는 버거킹!

 

 

와퍼주니어 단품가격이 1900원으로 51% 할인한 가격 이라고 하네요

 와퍼는 얼마전 우리나라 햄버거 순위에서 1위를 했던 것으로 봤는데요

(누가 뽑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가격이 만만치 않아 살짝 부담감이 없지않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와퍼주니어는 그런 와퍼를 조금 보급형으로 만든 버전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와퍼주니어도 좋아합니다.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이니 12일 까지 GOGO

 

다음은 통새우스테이크버거인데요

갈릭페퍼새우가 들어간 햄버거로 소스는 스파이시토마토소스로

여름 한정 신제품으로 여름이가기전에 드셔보세요!

 

 

그리고 집에서 햄버거 시켜먹을수 있는 버거킹 공식앱이 출시되었는데요

저도 이제 유용하게 잘 쓸거 같네요 저희 동네에 버거킹이 새로 생겼는데

생긴지 3달 정도 되는거 같은데 매번 줄서서 사는거 보면

장사가 잘되는 것 같아요

 

 

다음은 KFC 만원 버켓으로

치킨 하면 KFC 이죠

전에 저 면회올때 부모님이 항상 사오시던 메뉴인데..ㅋㅋㅋㅋ

 

핫 크리스피치킨 5조각+후렌치후라이+코울슬로를 만원에 먹을수 있네요

기간은 6/8-6/23일까지 이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네비에서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카카오에서 출시한 카카오 네비를 이용하여

이마트를 가면 70,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주고있어요.

 

가끔 어무니가 같이 가자고 해서 이마트를 같이 가는데

가는길 뻔..하지만 이제 네비를 찍고 다녀야겠네요

 

카카오 네비는 카카오가 김기사 네비를 인수하여

만든 카카오의 네비 어플로

저도 한번 써봤는데 뭐.. 아직까진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쏘쏘...?

하지만 카카오톡과 연동되는 편의성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더라구요

쓰려고 쓰는게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자주 쓰게 되는 그런 느낌

 

요새는 카카오 택시와 더불어 카카오 대리 어플도 나왔던데

한 번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할 부분 같습니다.

 

맥도날드의 신메뉴가 나왔네요

저는 맥도날드 초코콘을 엄청 좋아하는데

과연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이 초코콘의 명성을 이을 수 있을 것인가!

일단 먹보면 알겠죠

앵그리 상하이 버거 세트 구매시 증정되는

맥도날드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1+1 쿠폰의 사용 기한은 6월 12일 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