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좋은정보공유

버거킹 6월 할인 이벤트 마지막! MIX&MATCH 버거 2개 5000원!


저는 햄버거중에 버거킹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다음은 맘스터치 정도 ..?


아! 그러고보니 강남대로 신논현역 5번출구에

쉑쉑버거가 생긴다는데 거기한번 꼭 가보려고 합니다

햄버거의 본 고장(?) 미국에서 핫한 매장이니

뭐가 달라도 다르겠죠


그걸 위해서 강남 가는 한이 있더라도 가서 먹어보려고 합니다.................ㅋㅋ


아무튼! 현재 버거킹을 제일 좋아하는데 버거킹은 사실 

그렇지않아도 비싼 햄버거가 다른 곳보다 조금더 비쌉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진행하는 할인이벤트를 잘 따라다니면

거~의 항상 할인받은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6월 마지막주 와 7월을 시작하는 첫주!


롱치킨버거

치즈와퍼 주니어

불고기와퍼 주니어


햄버거중 2개를 선택해서 5000원!

전 이거 다 올리고 지금 사러가려구요 ㅋㅋㅋ 저는~~~ 제가 좋아하는 와퍼!

저는 치즈와퍼주니어랑 불고기와퍼주니어 데려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