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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 WOW

[WOW]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7.2.5 PTR 패치노트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24537 ]






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2.5 PTR 패치 노트.



시간여행: 검은 사원.


10~30명의 플레이어로 아웃랜드에 있는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은 70으로, 템렙은 141로 보정되며, 그때 추억을 느껴보십시오.

  • 테섭에서 큐는 샤트라스에 있는 보르무에게 말을 걸면 됩니다.


(*관련있어 보이는 아이템 - 병기:아지노스의 전투검.)




신규 스토리 시나리오.


아직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곧 정보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이미 청동용군단은 과거에 미래를 보고와서 알고 있습니다. 현재 그들에게 물어보고 있습니다.




신규 이벤트.


  • 달빛야수 축제.
  • 패션의 시험.
  • 경매장 댄스 파티.




직업.



공용.


악마의 가시, 정의의 방패, 무쇠가죽 주, 방패막기가 오직 기존 지속시간의 3배까지만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급속 성장, 신의 권능: 신성화와 같은 스마트힐 스킬이 대상의 현재 체력과 상관 없이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보다 플레이어에게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고리의 룬마력 소모량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이 29% 증가합니다.

죽음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심장 강타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준비가 이제 10초 동안 10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파멸.

  • 악마 칼날의 발동확률이 6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악마 칼날의 격노 생성량이 12~20에서 6~12로 감소합니다.
  • 악마 칼날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지옥 포화의 충전이 사라지고, 1분의 쿨이 생깁니다. 피해를 입히는 기술 사용시 이 쿨은 5초씩 감소합니다.
  • 지옥 포화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2초 동안 피해를 입힙니다.

복수.

  • 최후의 수단이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 악마의 가시가 활성화 중이거나 이미 버프가 떠 있을 때, 두 버프의 시간은 평균점으로 계산됩니다.




드루이드.


조화.

  • 항성이동이 증가시키는 별똥별 피해량이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별빛쇄도의 피해량이 11%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꿰뚫기가 후려갈기기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이 400% 증가합니다.
  • 후려갈기기의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 후려갈기기가 이제 글쿨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쿨이 사라집니다.
  •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은 PvP에서 증가하지 않습니다.
  • 우르솔의 징표가 삭제됩니다.

회복.

  • 재배의 치유량이 16%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야성의 부름(지속효과)가 이제 40% 확률로 작동하며, 남아 있는 광포한 야수/광포한 격노의 쿨을 3초 감소시킵니다.
  • 무리와 하나가 야성의 부름의 발동률을 60%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냉기.

  • 열기 동공이 재디자인됩니다. 이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10초 증가시키고, 얼음 핏줄동안 얼음창을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하면,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추가로 1초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양조 수도사의 기본 방어도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의식 상실의 일격이 이제 14초의 쿨을 가집니다.
  • 범의 장풍 사용시 의식 상실의 일격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 강화주가 시간차를증가시키는 수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무쇠가죽주가 시간차를 증가시키는 수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특별 배달의 발동률이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특별 배달의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 시간차의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10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 특화가 이제 의식 상실의 일격과 불의 숨결에도 적용받습니다.
  • 기의 파동이 신규 특성인 불뿜기(Spitfire)로 대체됩니다.
    • 불뿜기: 지속 효과, 범의 장풍 사용시 30% 확률로 불의 숨결의 쿨이 리셋됩니다.

운무.

  • 정수의 샘이 이제 12초의 쿨을 가지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정수의 샘의 직접 치유량이 23%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9% 증가합니다. 

풍운.

  • 대부분 기술의 피해량이 5.5%만큼 증가합니다.
  • 비취 돌풍이 찍는 주학의 징표가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 회전 학다리차기의 주학의 징표 피해량이 대상당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분노의 주멱의 사거리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참회와 눈부신 빛이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가 최대 생명력의 200%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았을 시 흡수하지 못합니다.

징벌.

  •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이 증가시키는 힘이 2000에서 4%로 변경됩니다.




사제.


신의 권능: 방벽의 마나 소모량이 37%만큼 감소하고 반경이 23%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방혈의 피해량 증가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 이제 방혈은 기력 20을 소모합니다.

무법.

  • 개발자 노트: 우리의 목표는 기력 재생을 보다 덜 들쑥날쑥하게 만들어서 기력이 모자란 현자타임과 기력이 넘치는 상황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의 기력 재생률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은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전투 능력의 발동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하지만, 기력 회복치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행운의 일격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랭크당 전투 능력의 발동율을 2%씩 증가시킵니다.
  • 잠들지 않는 칼날이 다시 돌아옵니다. 마무리 일격 사용시 아드레날린 촉진, 미간 돌파, 질주, 갈고리 던지기, 포탄 파화, 광기의 학살자,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소멸의 쿨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0.5초씩 감소합니다.
  • 뼈주사위.
    • 집중 공격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의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 숨겨진 보물이 이제 기력 재생률을 30% 증가시킵니다.
    • 상어가 가득한 바다의 치명타 증가률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진방위의 쿨 감소치가 2초에서 1초고 감소합니다.
  • 난도질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80%로 감소합니다.
  • 난도질의 기력 재생률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잠행.

  • 개발자 노트: 우리의 목표는 PvE에서 텔레포트로 인한 딜사이클 로테이션상 딜 손실을 막고, PvP에서 텔레포트 남발을 지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의 어둠의 춤에 대한 선택권 강화하여 딜을 높일지 CC기의 사용을 늘릴지 결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특히 딜 관련된 내용은 죽음의 상징을 재디자인하여 보다 공격적이게 사용하려합니다.
  • 모든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그림자 일격의 사거리가 근접이 됩니다.
  • 전투가 아닐때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25내에 있는 적 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그림자 밟기가 2충전이 됩니다.
  • 기습의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기습의 후방 사용 보너스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조용한 칼날의 랭크당 기습 피해량 보너스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춤의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춤이 더 이상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기만의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깊어지는 어둠의 어둠의 춤 쿨 감소치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뒤덮는 암흑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깊어지는 어둠의 효과가 1.5초만큼 증가하고, 어둠의 춤의 중첩이 1증가합니다.
  • 그림자 망토시 이제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대가와 사전계획의 위치가 바뀝니다.
  • 죽음의 표적의 쿨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상징이 재디자인됩니다 - 기력 25를 소모하고 30초의 쿨을 가집니다. 다음에 사용하는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 그림자일격 - 추가로 2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암흑칼날 -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절개 -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 수리검 집중(Focus Shurikens)이라는 새로운 지속 효과가 생깁니다.
    • 수리검 폭풍으로 적을 공격할시, 다음 절개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주술사.


대지의 정령의 방어도가 주술사의 400%에서 600%로, 생명력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정령이 근접 치명타를 받을 확률이 6%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영혼 전도체의 발동률이 20%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악마 흑마법사는 제외입니다.

파괴.

  • 개발자 노트: 이제 파괴 흑마법사의 영혼의 조각은 10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으로 나눠집니다. 
  • 유황불길은 대상당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점화는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점화는 대혼란의 대상자에게 피해를 입히면, 2배를 생성합니다.
  • 소각은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소각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2배를 생성합니다.
  • 소각의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50% 확률로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발동률이 100%가 됩니다.
  • 어둠의 연소는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하고, 대상이 5초 안에 죽으면 6개를 더 생성합니다.
  • 영혼 탈취가 이제 랭크당 3%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반환받습니다.
  • 차원의 균열이 3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 차원의 균열이 사용하는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발사체가 날아가는 속도가 25% 빨라집니다.
  • 불의 비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 불확실성 역전이 약간 재디자인 됩니다 - 이제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가 최대 마나의 35%를 회복하고, 이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지만, 쿨이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분연한 대혼란이 더 이상 대혼란의 쿨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지옥불 집중의 피해량이 56% 증가하고, 쿨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대재앙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은 25%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특화의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방어.

  • 복수의 피해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용맹의 시험과 밤의 요새 신화 난이도를 글로벌로 갈 수 있습니다.




전설 아이템.



악마 사냥꾼.


파멸.

  • 이제 악마 칼날 특성을 찍었을 시, 반 거인의 분노가 생성하는 격노가 1~6에서 1~3으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 영혼의 성골함의 영혼의 조각 생성 확률이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 오더-이미야르의 어깨망토의 대혼란 피해량 증가치가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UI.


병기: 은빛 성기사단의 장비에 한손 둔기가 포함됩니다.

판다리아 도전 모드 세트가 형상 세트 텝에 포함됩니다.

옷장에 축제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이를 축제 동안에만 형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