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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 게임

오버워치 패치 내용 정리 1.1.0.2

7월 20일 오버워치가 패치되었습니다

패치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신규영웅 아나 입니다.

22번째 영웅 <아나> 가 추가 되었고

저격수이자 지원영웅입니다.

힐링 수류탄에 잠들게 만드는 기술이 있습니다.


그 외의 영웅들이 밸런스가 조절되었는데


핫 한 이슈는 <디바>와 <젠야타> <맥크리>가 되겠습니다


디바는 국긍기(q) 충전비용 15%감소

폭발 지연시간 4초에서 3초로 감소

폭발이 시전한 플레이어에게는 피해를 입히지 않음

방어 매트릭스(우클릭) 재사용 대기시간 10초->1초로 감소

원래 방어매트릭스 보조사격으로 바뀜


젠야타 기본 보호막 50증가

기본 발사 공격력 5 감소

보조발사 공격력 10 증가

조화의 구슬(Shift)과 부조와(e) 구슬이 대상에게 날아가는 속도 30->120 증가

궁극기(q) 사용중 이동속도 2배 빨라짐

치유량 초당 200->300으로 증가


맥크리 기본공격 사거리 증가로 인해

경쟁전에서 파라픽을 보기가 어려워 졌습니다

더이상 경쟁전의 파라 메르시 조합이 필수가 아닌듯 합니다.


그 외에

솔져의 궁극기 충전 비용 10%증가

펄스 소총 산탄범위의 초기화 지연 시간 증가


바스티온 궁극기 비용 10%증가


루시우 궁극기 비용 10%증가


로드호기 궁극기 비용 45%증가


그러나 이는 자가 치유 스킬도 궁극기 게이지가 차는데 영향을 끼침으로

관련 영웅들이 밸런스 조정이 된 듯합니다


그리고 경쟁전에서 동일 영웅 픽금지!

이부분이 참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