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이야기

봉담 맛집 짬뽕수제비 오누이손칼국수수제비

여기 근처를 자주 지나다녔지만 이런집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같이 다니는 형이 맛있다고 하여 한번 가본 짬뽕수제비집!

오누이손칼국수&수제비 .. 봉담도서관 뒤쪽의 코너집입니다.


크지않은 2층 건물 전부가 수제비가게인데

점심시간이긴 했지만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렸다가

빈자리가 생기면 앉아서 먹는..

이 지역에서는 쉽게 볼 수없는 풍경이더라구요 ㅋㅋ




의외로 음식은 간단(?) 단촐(?) 합니다

짬뽕수제비와 들깨수제비 해물칼국수 보쌈을 판매하는데

저는 짬뽕수제비가 인기라고 하여 가봤습니다.

반찬은 김치 2종류 배추김치와 열무김치가 나왔네요


맛은 진~한 살짝 걸죽한 듯한 짬뽕국물에 들어있는 수제비 맛입니다.

수제비가 얇게 잘 들어가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들깨수제비를 먹는 사람들도 적지않게 보였습니다.


주문을 하면 그때부터 수제비를 바로바로 바로바로 손으로 떼어서 만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먹으면서 보니까 매장을 전화가 자주와 유심히 들어 봤는데

자주 와보셨던 분들은 전화로 미리 예약주문을 하고 오시는 것 같습니다.


1층 2층 이 있지만 매장이 크질 않아서 (2층은 못가봤고 1층은 주방과 같이 있어 넓진 않습니다)

주방에서 수제비를 반죽에서 떼 넣는 것이 다 보일 정도?

해장으로 먹어도 참 좋을것 같았네요


저는 입이 짧은 편(?)이라 수제비로도 만족스러웠지만 같이간 형은 공기밥도 시켜서 말아먹더라구요

한입 뺏어 먹어 봤는데 그 또한 별미 였습니다.

 

짬뽕수제비 메뉴판 입니다

짬뽕수제비 6000원

들깨수제비 6000원

해물칼국수 6000원

보       쌈 18000원


매장은 작아도 넓직한 주차장을 겸비하고 있기에

주차 걱정 노노!


매장 전경사진을 하나 추가하면 좋을 것같아 다음로드뷰를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