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이야기

수원역 롯대몰 맛있는 간식 프레츨

수원역 AK백화점 옆의 롯대몰에 곧잘 가게 됩니다.

옷살때도 가고 그냥 구경하러도 가고 영화보러도 가고

롯데몰에 가면 꼭 들리는 곳이 있는데 바로 프레첼입니다.

위치는 백화점에서 롯데몰로 연결되는 코너이며

2층인가..3층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앞입니다.


<프레츨 메뉴판>


노릇노릇 고소한빵에 짭짭한 소금이 뿌려져 있어

맛있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프레츨에  프레즐 딥소스를 찍어먹는것을 좋아합니다

체다도 맛있고 할라피뇨도 매콤한듯 맛있고


아몬드 프레츨을 먹을때도 있습니다.


가끔 시간 잘맞춰가면

이렇게 유리 뒤로 매장안에서 프레츨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있는데

바닥에 보이는 까만 표시에 맞춰서 만드는데

보고있으면 묘하게 빠져들게 됩니다

그리고 반죽이 맨들맨들 해보이는게

직접 한번 해보고싶기도 하고 ㅋㅋ


보면 프레츨반죽을 햄에 돌돌말아서 이쁘게(?) 생긴 것도 있는데

이런식으로 핫도그 형식인 것도있고 사각 컵에 넣은 작은 소세지 모양인 것도 있고

보통 아이들 한테 부모님들이 많이 사주시는 것 같던데


아무튼 맛있다는 사실!

영화볼때도 이것 먹으면서 보려고 하면 광고보다가 다먹어버리게 되더라구요 ㅋㅋ


참 저는 이상하게 잘까먹어서 2번가면 한번 도장찍나..

가시는 분들 잊지말고 쿠폰 찍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