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석구석탐방기

인천데이트코스 동화마을 오즈 원피스카페

동화마을에 있는 원피스카페 OZ !

인천 차이나타운 옆 동화마을에 가면

입구부분에서 OZ카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지하철 수인선을 타고 인천역에서 내려서 걸어 갔는데

수인선이 새로 개통되니 참 좋네요 ㅋㅋㅋ

말로만 듣다가 이번에 첨 타봤습니다.


마을이 협소하고 골목골목이 쫍아서 차를 가져가면 고생많이 하겠더라구요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사실 원피를카페를 가기 위해서 동화마을은 간 것이 아니여서

딱 보는순간 얼마나 신나던지!

실내 사진은 찍지 못하게해서 못찍었지만

수많은 원피스 피규어들과 상품들, 그리고 직수입 제품들과

직접 주문제작해서 만든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원피스 해군의 복장과 모자를 쓰고 계시고

1층은 상점(?) 2층은 카페  구조인데

올라가는 계단과 카페 내부 모두 수많은 피규어들로 전시되어 있어

괜히 신나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빙수를 시키면 최대3인(확실하지 않네요) 까지 카페입장이 가능하고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1인 1메뉴를 시켜야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동화마을 빙수는 위에 보이는 짜장빙수가 유행인가봐요

심심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OZ의 짜장빙수는

식판에 생과일과 같이 주는 특이한 빙수 였습니다.

인기가 많아 카페에 빈자리를 기다렸다가 올라가야될많큼

인기가 많으니 미리미리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ㅋㅋ


매장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면 일본 원피스 본사(?)와 정식계약을 맺고 영업을 하는 유일한 지점이라고

광고가 되있었습니다. 인형들도 있었는데 얼마나 갖고 싶던지 ㅋㅋㅋ


매장이 크지핞고 협소함에도 불구하고 발을 뗄수가 없고 괜시리 신나던 순간이였습니다

원피스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