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이야기

부산여행 백종원3대천왕 재기 돼지국밥

부산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 바로 돼지국밥!

군생활할때 저희 소대에 부산사람이 이상하게 많았는데..


어찌나 돼지국밥 이야기를 하던지ㅋㅋㅋㅋ

그 돼지국밥을 전역한지 한참만에 드디어 먹어 봤습니다.


어디를 먹어볼까 한참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부산사는 군 동기에게 연락하여 맛난곳좀 알려달라고..ㅋㅋ

얼마전에 TV프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집 있다고 

거기 가보라고 해서 인터넷 검색 후 다녀왔습니다.


전에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군산의 고추짜장 진린성을 갔다가

정말 만족한 기억이 있어서 다시한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기차타고 부산을 가서 부산역에서 내린 후 바로앞 버스정류장에서 508번을 타고

남항동으로 이동

하차 후 5분 ~ 10분정도 걸었더니 남항시장이 보입니다

시장 안에 있는 돼지국밥집입니다 이름은

<재기 돼지국밥> 입니다.


드디어 말로만 듣던 그 돼지국밥..

저는 처음엔 뭔가 냄새도 나고 그렇지 않을까 했는데

깔끔하고 고기도 많고 장도 한숟갈 들어가서 간도 딱좋은.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돼지국밥과 순대 한접시를 시켰습니다


가격도 되게착하네요.ㅎㅎ 


처음엔 돼지국밥만 시켰는데 사장님이 딱 보시더니 관광객 같았나봐요

순대도 한접시 시키라고 ㅋㅋㅋㅋ



 

말듣길 잘한것 같습니다

순대가 진짜 맛있었네요 특히 내장부분.ㅋㅋ


한가시 특이했던 점은

제가 분명 2년간 귀가 닳도록 듣던 이야기는 어찌됀 것이지...


분명히 순대찍어먹는 쌈장찍어먹는다고 들었는는데

옆에 부산분은 쌈장말고 무슨 양념장에 고추들어간.. 그거 드시던데...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 나왔었던 사진도 걸려있고



제입맛에는 돼지국밥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왜 서울,수도권에서는 돼지국밥집을 눈으로 보기 힘들까요 ㅋㅋ

먹을만 하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