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이야기

안산 중앙동 찜닭! 봉추찜닭

안산 중앙동 노블레스 건물에 위치한 봉추찜닭을 먹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얼마전부터 하도 찜닭 먹으러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 먹으러 갔는데요


 

봉황 봉 ,병아리 추 봉추찜닭은

 

2000년에 오픈을 해 지금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저는 봉추찜닭 소자를 시켰는데요

봉추찜닭가격은   소(2인)    20000원

                        중(3-4인) 29000원

                        대(4-5인) 38000원

 

맛은 3가지 맛이 있는데 안매콤한맛 , 덜매콤한 맛 , 맛있게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저는 맛있게 매콤한 맛을 선택했네요

 

기본 반찬으로 오이냉채와 김치가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식당에서 고급스러운 도자기를 쓰면서 수저와젓가락이 놋수저인데요

찜닭집에 잘 어울리는 수저와 젓가락이였습니다.

놋수저는 특히 탐났네요 ㅋㅋ

 

 

 넓적한 당면과 감자,그리고 닭을 함께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둘이서 소자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는데 적당히 매콤해서 여자친구도 잘먹고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