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이야기

안산중앙동 부대찌개 밥집 쉐프의 부대찌개

위치는 중앙동 롯대백화점 앞 주차장에서 한눈에 보입니다.

정성으 담은 쉐프의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체인인것 같더라구요


원래는 날씨도 추워졌는데 중앙동에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다고 하여 가려고 했으나

지나던중 새로생긴듯한 이상하게 이날 따라 한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원래 뭐가 있던 자리인지까지는 모르겠으나... 희한하리만큼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아.. 새로생겼구나 한번 가봐야 겠구나 하고 점심식사 메뉴를 부대찌개로 결정.!

간판에도 써있습니다. 부대찌개를 먹으면 돈까스 피자가 꽁짜~!

사실 너무추워서 얼른 건물로 들어가느냐고 간판을 찍지는 못했네요..

다음지도라도 추가하려했더니 아직 최신화가 안됐는지 간판을 찾을수가 없고..ㅋㅋ


처음엔 둘다 준다는 건줄 알고 들어갔긴 하지만 부대찌개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 1가지가 추가로 나오는 것이였습니다.


사이드메뉴에서도 고급(?)메뉴

예를 들면 피자를 선택하면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오는데 토핑이 추가된 피자를 원하면 

1000원만 추가하면 됬습니다.


제가시킨 부대찌개는 해물부대찌개 였는데 큰 새우도 2마리 들어있고

햄도 많이 들어있고

부대찌개치고는 깔끔한 시원한 맛?

해장으로 아주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먹으면서 보니 주위에는 우삼겹부대찌개를 먹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담에 가면 저도 우삼겹부대찌개 도전해보려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는 매장인것 같던데 사람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무말랭이와 오뎅 셀프

중앙점은 아니지만 다른 지점이 TV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저는 피자를 택해지만 사이드메뉴로 돈까스를 드시는 분도 많았으니

매장가셔서 옆테이블 곁눈질로 확인후 맘에 드시는거 주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날씨도 추워지는데 추운겨울 자주 찾을것만 같은 매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