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석구석탐방기

홍대 데이트 맛집과 원피스카페 cafe de onepiece

이래 저래 우울한 시즌이잖아요

기분 전환하러 홍대 데이트를 댕겨왔습니다.


역시 사람들 많고 여기저기 버스킹 노래소리 들리고

바글바글 한 속에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사실 이태원가기로 해놓고 갑작스래 홍대에서 내린 이유는 ㅋㅋ

원피스 카페 cafe de onepiece를 보기 위해서 였습니다.

큼지막한 써니호가 있고 사람들 속에 직원분들을 보니까 다 밀집모자 쓰고 계시더라구요

들어가 보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포기..ㅋㅋㅋ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저때 대기시간이 3시간이라던데..

전 오픈한 첫주 주말이라 그렇겠죠..

사람들좀 빠지면 다시 꼭 가보겠습니다.


제가 원피스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하도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는 못봤지만 들어갈때 나갈때

직원분들이 뭐라고 힘차게 인사해 주시던데 ... 

지금생각해보니 기다려서 들어가볼껄 그랬나 싶네요


위치찾는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은게

근방에만 가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원피스좋아하시는 분들은 써니호 실물만 봐도

두근두근 하실 것같네요


인천 동화마을에 있는 원피스 카페도 가봤었는데

그곳과는 끕(?)이 다른 느낌?ㅎㅎ


인천동화마을 원피스카페 관련글(클릭)


그 외에 홍대에 새로 오픈했다고 들은 카카오프렌즈 샵입니다.

지나다가 한번 들어가 보려고 봤는데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첨엔 무슨 이벤트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아 보였는데 다 양손에 한가득 사가지고 나오시더라구요

탐나는 것들 많던데.ㅋㅋㅋㅋ


홍대 하면 빼놓을수 없는 먹거리코스들이 있죠

오늘은 32cm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길래 

이걸로 결정했습니다.ㅋㅋ


진짜 32cm인지는 모르겠으나 길긴 깁니다

괜히 신나서 후다닥 먹었네요


현재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길거리.. 행사를 하고있는데

사실 정말 맘에드는 머스트잇템을 하나 샀습니다.

ㅋㅋ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카메라 렌즈뚜껑과 카메라를 연결시켜주는 수제 끈인데

이건 내일 포스팅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결정한 맛집메뉴는 돼지갈비입니다.


점시메뉴 오후5시까지 였는데요

돼지갈비 1인분을 시키면 냉면(비냉/물냉)과 비빔밥(?) 중에 한가지를 주는 런치세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9900원


사실 런치세트라길래 큰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저렴한(?) 점심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