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석구석탐방기

제주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큐브하우스 에어비앤비!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에어비앤비를 통해 찾았습니다.

이것 저것 고민하다가 듣기만 하던 에어비엔비를 한번 써 보고자.

 

숙소를 검색했고

한참을 검색한 끝에 저렴하고 후기도 좋으며 위치가 비교적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큐브하우스!!

 

 

컨테이너로 지은 건물 인데 건물외관도 그렇고 마음에 쏙 듭니다.

위치는 저는 렌트를 하여 차로 이동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었으며

큐브하우스는 많은 인원을 받는게 아니라 그만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주차공간 또한 넓어서 충분히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차가 없으면 살짝 애매한 위치긴 합니다.

 

 

밖에는 마당이 있고 테라스가 있는데 아침에 나와서

커피한잔하기에 딱 좋습니다. 

고요하고 새소리 나고 다음날 한가로운 아침~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으며 의자하나까지도 신경쓴것 같더라구요

게임과 제주도시내의 각 관광지 팜플렛, 제주도의 지도가 배치되어 있었고

숙소근처 가볼만한 곳, 숙소근처 먹거리등 쓰여져 있었습니다.


저는 이층침대가 구비되어 있는 방을 선택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방은 작았지만 화장실이

개별화장실이라 좋았습니다. 저는 주로 방은 잘때만

있었고 밖에서 게임도 하며 다음날 일정을 확인하곤 했어서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사실 여행다니며 게스트 하우스를 많이 다녀 봤는데,

 각자 방에서 놀고.. 아무튼 게스트하우스 같지 않은 게스트하우스


하지만 여기는

정말 머릿속에 상상하던 그런 게스트 하우스의 분위기 ?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는 과자,라면,햇반 등 셀프계산함이 따로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저녁먹을 생각으로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왔는데요

다음기회가 되면 한번 이용해보고싶네요

그리고 한참 저녁을 먹고있는데 호스트?님이

케이크를 들고오시며 와이프와 기념일(몇주년인지 기억이.ㅠㅠ) 이 되었다며 주셨습니다.

 

큐브하우스에서 하루는 정말 아쉬웠습니다.

호스트?도 너무친철하시고 숙소자체도 깔끔하고

  처음으로 제주에서 지낸 숙소였는데 3번 숙소를 묵었던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

다음에 또 제주여행을 간다면 하루쯤은 여기서 지내야겠네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는 분들 서귀포시에 위치한 큐브하우스를 추천.